티스토리 뷰

토트넘 리버풀 인터넷 실시간 중계보기

 


 

많은 축구팬들이 기다리는 경기가 바로 내일 1월 29일 금요일 오전 5시 시작됩니다. 바로 2020-2021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과 리버풀의 경기입니다. 토트넘 리버풀의 중계방송은 스포츠 전문 채널인 스포티비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프리미어 리그의 모든 경기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시즌 초반 1-2위를 다투던 토트넘과 리버풀이 현재 5-6위를 다투고 있습니다. 4위 안에 들어야 UCL티켓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데 이번 경기가 두 팀 모두에게 굉장히 중요한 경기인 것은 확실합니다.

 

 

손흥민이 뛰고 있는 토트넘은 현재 손흥민의 10호 도움으로 챔피언십 최하위권인 위컴을 꺽고 FA컵 16강에 진출한 상태이지만 이와는 반대로 리버풀은 16강을 눈앞에 두고 맨유에게 목덜미를 잡히고 말았습니다. 그만큼 이번 토트넘과 리버풀의 빅매치가 기대가 되며 많은 전문가들은 무승부를 점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리버풀은 최근 맨유에 패배하긴 했지만 살라흐의 활약이 살아나는 등 팀 전체적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고 토트넘은 이와는 반대로 최근 경기에서 모두 승리하며 무패행진(6승2무)을 가고 있습니다.

 

 

지난달 17일에 열렸던 토트넘과 리버풀의 13라운드 경기에서 역시 세계 축구팬들의 관심이 컸던 빅매치였습니다. 리그 선두자리를 두고 다투는 게임이었습니다. 이 경기에서 리버풀이 2-1로 승리했었는데 선두를 다투던 두 팀이 한달 반만에 중위권으로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선두의 자리가 물 건너간 만큼 이번 20라운드에서는 토트넘 리버풀 두 팀모두에게 차기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UCL)티켓을 놓고 자존심과 생존이 걸린 대결을 하게 됩니다. 지난 13라운드 경기보다 더욱 더 치열한 경기가 예상됩니다.

 

 

1월 29일 토트넘 리버풀의 20라운드 경기 중계는 프리미어리그 전문 중계채널 스포티비에서 무료 시청이 가능하며 고화질로 다양한 기기에서 시청하기 위해서는 스포티비 이용권을 구매해야합니다.